맥 가격 액션 거래 시스템


가격 액션 거래 시스템 매뉴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무역 매뉴얼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고 있지만, 시작한 지 몇 년 안에 곧 무역 매뉴얼을 포기한다. 나는 2 년 후에 매일 계속 학습 할 수 있다면 나에게 잘 사는 삶을 갈 준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방법에 관해서는 아무도 말할 수 없습니다. 시장이하는 일, 현재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단기적으로 단일 거래 차트 및 간단한 회선을 사용하여 단기적으로 갈 가능성이 높은 시장을 결정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의 거래 전략을 사용하면 단일 차트, 간단한 이동 평균 및 몇 가지 추세선 만 있으면됩니다.


테마 별 비디오 :


맥과 가격 액션 거래.


& ldquo; Price action trading system manual & rdquo;에 대한 5 개의 회신


하나의 매우 유리하고 바람직한 Forex 전략은 위험이없는 거래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시장에서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로봇을 선택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시작했을 때 한 또 다른 큰 실수입니다 - 제가 만난 모든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십시오.


제품 세부 사항, 고객 서비스 및 판매 업체 위치


나의 하루 무역 여행.


2013 년 2 월 17 일 일요일.


가격 액션 거래.


2. 무역에 참여하는 것은 나를 자극하지 않습니다.


4 개의 코멘트 :


그것은 좋은 읽을 거리였습니다. 나는 마이크가 실패한 이야기를 계속하기 때문에이 사이트에 올랐다. 실패한 2 차 출품작에 대해 알고 있긴하지만, 나는 실제로 그것들에 중점을 두지 않았습니다.


오케이 좋은 직업은 블로그를 유지.


이 의견은 작성자가 삭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Key94, 지금까지 거래 방법을 알려주세요. 우리도 같은 여행을하고 있습니다. Al Brooks & # 39; 방법은 그의 책 4 권과 온라인 과정을 샀다. 그러나 그 책들은 나에게 너무 말투적이다. 마침내 Mack의 PAT에 마주 쳤고 Mack의 PAT는 실제로 나에게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Tan, 맥의 거래 스타일을 발견 한 이래로 당신의 거래는 어땠습니까?


가격 액션 맥 스타일.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가격 액션 맥 스타일.


SP500 지수는 매일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생각, 차트, 아이디어 그래서 우리 모두 배우게됩니다.


나에게 다가 가기를 자유롭게해라.


오늘의 차트를 보면 6E가 전반적인 하락세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 거래 상대방이 SEL에 손을 얹고 Bull Trap을 기다릴 것을 제안했습니다.


전체 트렌드가 줄어들었다.


그래서 우리는 현금을 냈습니다.


이것은 고전적인 Bull Trap Trade입니다.


Price는 절대로 21 EMA를 어떤 확신으로도 결코 없애지 않았으며 곧 스코어에 대해 롤아웃했습니다.


날 믿어, 나는 몇 주 전에 이런 식으로 거래하지 않았다.


이것이 내가 이렇게 생각하고 사례를 보여주는 상인들과 더 많은 대화를 시작하고자하는 이유입니다.


지금은 4tix짜리 이윤과 무역 기록에 초점을 맞추어 더욱 최적화하려고합니다.


더 많은 tix를 위해 필요하다면 길 아래로.


오늘의 차트를 보면 6E가 전반적인 하락세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 거래 상대방이 SEL에 손을 얹고 Bull Trap을 기다릴 것을 제안했습니다.


전체 트렌드가 줄어들었다.


그래서 우리는 현금을 냈습니다.


이것은 고전적인 Bull Trap Trade입니다.


Price는 절대로 21 EMA를 어떤 확신으로도 결코 없애지 않았으며 곧 스코어에 대해 롤아웃했습니다.


날 믿어, 나는 몇 주 전에 이런 식으로 거래하지 않았다.


이것이 내가 이렇게 생각하고 사례를 보여주는 상인들과 더 많은 대화를 시작하고자하는 이유입니다.


지금은 4tix짜리 이윤과 무역 기록에 초점을 맞추어 더욱 최적화하려고합니다.


더 많은 tix를 위해 필요하다면 길 아래로.


기억 4 tix 50 달러입니다.


당신은 하루에 500-1000처럼 들리도록 만듭니다. 나는 당신의 사이즈를 작게 유지하면서 무언가를 배우는 것이 좋은 출발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66 % 이상의 승자가 깨져야한다는 것을 의미 할 것입니다. 심지어 일부 중개인에게는 70 %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와 같은 거래에서 좋은 것을 얻을 수 없다고 생각하면서 100 달러짜리 매뉴얼을 사지 않게했습니다.


CL에 대한 그의 전략을 실행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 나는 forex 시장에 이전 유로 상인이다, CL 무역은 일 당 유로보다는 매우 많은 입장을 제공 할 수있다. 그리고 당신이 게시 한이 거래들에 대한 귀하의 막달 손실은 무엇입니까?


PATsTrading (priceactiontradingsystem)의 가격 액션 차트 강의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PATsTrading (priceactiontradingsystem)의 가격 액션 차트 강의


계기가되는 순간은 수요와 공급의 분석이 대각선으로 이루어지지 않아야한다는 것을 깨닫게되었을 때였습니다. 수평 적으로 이루어져야했습니다.


나는 추세선의 타당성에 대해 완전히 팔리지는 않았으며 수평 지지점 / 저항 구역의 사용을 선호한다. 나는 나의 거래를 위해 매일, 30 분 및 5 분 차트를 사용한다. 이 차트에서 매일 및 30 분 차트에서 대각선 추세선이 보일 때 그 차트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나는 5min 차트에서 수평 S / R 존만 사용한다. 내 추론은 대각선 추세선이 종종 운동하기는하지만 대개 추세선이 아니라 S / R의 결과라고합니다. 추세선이 나타나는 대부분의 시간 (그리고 우리 주변의 세계에서 패턴을 식별 할 수있는 능력)이 우연입니다.


나는 맥과 이야기 할 기회가 있었다. 그는 진짜 친구이고 그의 결과는 진짜입니다. Vance (CL Trades 저널에서)와 나는 지난 주에 그를 인터뷰했다. 들어 봐.


나는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사람이 진심이고 어쩌면 좋은 상인이지만 나는 당신이 단순히 뒤늦은 거래를함으로써 거래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다. 나는 모든 것을 통조림으로 만들 때 도표를 보는 것이 무역하는 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술집에 가서 술집에 가서 가격이 화면의 오른쪽에 전개되는 것처럼 마음을 확인해야합니다. 그 사실이 나에게 많은 의미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이 너 자신에 의하여 생각하게하지 않기 때문에이 아름다운 표를 한 도표의 더 많은 것을 볼 필요가있다 느낄지도 모른다. 이것은 제가 가르치는 이런 형태의 함정입니다.


사실을 확인한 다음날을 검토하면 거래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에는 장소가 있지만 전반적인 학습 과정의 작은 부분 만 있다고 생각합니다.


1) 변화하는 것을 멈추십시오. 새로운 지표, 차트 또는 방법이 없습니다. 먼저 무엇이 당신 앞에 있는지와 일치하십시오.


2) 일기를 시작하고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보여주기 위해 매일 한 일에 게시하십시오.


3) 매일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돈을 벌지 않고 거래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4) 귀하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지지하십시오. 열악한 성능을 설명하기 위해 다른 곳을 보지 마세요.


5) 상인으로 시작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 웹 세미나를보고 수백 가지 질문과 답변을 찾으십시오.


6) 포럼 사용에 대한 도움? 이 비디오를 통해 사이트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 날이나 특정 구절을 복습하는 것이 좋은 습관이라는 것에 동의한다. 이 스레드에서이 효과에 대한 주석을 썼습니다 : cunparis의 완벽한 거래. Big Mike가 위에 쓴 것과 같은 사고 방식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Comments